트리머

리머

 

변석준애견미용학원은 더 빛나는 내일을 향해! 꿈의 성취를 위해!

여러분과 함께 꿈꾸며,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.




Ttimmer 는 애견관련 전문직종 중에 하나로써 일본 및 서양에서는 각광받는 전문직종 중의 하나로 자리를 잡았습니다. 자격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애견미용 학원을 수료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자격을 취득한 후 개인적인 애견 미용실을 오픈하거나 동물병원 및 애견센터에 취업을 할 수 있으며 언어 능력을 겸비할 경우,외국에서 개최되는 트리밍 대회 및 세미나에서 심사를 하거나 강연을 할 기회도 가질 수 있게 됩니다 

여러사람을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저절로 알게 될 일이지만 사물에 대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일수록 자신에 대한 신념과  처세가 확실합니다. 이것은 어떤 분야에서도 마찬가지이며, 특히 애견직업에서는 애견을 좋아하는 일관된 마음이 있어야 다소 어려움이 있더라도 한 가지 목표를 향해 나아 갈수 있습니다.

"이왕이면 내가 좋아하는 애견에 관련된 일을 하고싶다"

트리머를 목표로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이런 생각을 갖고 있을것입니다.

애견을 예쁘게 커트하고 리본을 달아 주인에게 넘길 때 그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여간 행복한 일이 아닙니다.

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커트, 여러가지 클립을 구사 할 수 있는 것도 프로프리머의 큰 매력입니다.

진정한 프로 트리머가 되기 위해서는 그만큼 노력과 공부가 필요합니다.


트리머 응시 내용과 자격증 내용!

 

응   시   료 : 4만원

응시구비서류 : 주민등록등본, 사진, 학원수료증명서와 수험료를 첨부하여 시험실시일 15일 전에 본 연맹에 제출해야 합니다.

3급은 60점 이상, 2급은 70점 이상, 1급은 80점 이상을 합격으로 인정합니다.

합격통지받은자는 시험일로부터 15일전까지는 등록 및 면장발급을 신청해야 합니다

면장  발급료 : 3급 트리머 10만원, 2급 트리머 20만원, 1급 트리머30만원

교 사  면 허 : 30만원 / 사범시험 : 30만원